본문 바로가기
TISTORY

애드센스 승인 후기에서 놓쳤던 사항(중국)

by 날마다달려 2024. 1. 20.
반응형

2023년 12월 28일에 애드고시(?)를 신청 35일 만에 승인받았고, 승인받기까지의 과정에 대해 12월 30일에 포스팅을 했다. 1차 포스팅에 대해 잠시 언급하자면, '프로그램 정책'으로 1차 승인거부가 나와 중복계정을 의심하여, 계정을 다시 만든 후  2차 승인요청하였으나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정책'으로 승인 거부. 중복계정이 아니라고 판단되어 승인용 포스팅 글에 대해 SEO에 맞춰 수정 작업을 하고 추가로 10개의 글을 포스팅(총 32개) 후 12월 27일 3차 승인요청. 그리고 하루 만인 12월 28일에 승인이 났다.

 

두 번의 승인거부(프로그램 정책) 후 애드센스 승인 후기(Feat, 구글 SEO)

애드고시라 불리는 구글 애드센스 승인 도전기!! 애드센스가 무엇이고 어떻게 해야 승인이 난다는 무료강의를 듣고 상세하게 알고자 유료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이후 글 쓰는 방법 및 포스팅,

just-do-it.co.kr

애드센스

하지만, 승인 후기 포스팅 글에서 내가 놓쳤던 부분이 있었다.

승인 이후, 그리고 승인 관련 1차 포스팅 후 애드센스에 관련된 책을 읽게 되었는데 '중국에서 에드센스 승인 신청을 하면 승인이 나지 않는다'는 내용이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중국은 구글을 사용하지 않는 국가이기 때문인 거 같다. 중국 IP로 신청을 했으니 당연한 승인 거부였다. 내가 2차 승인 요청까지는 중국에 체류 중이었으니까. 포스팅 글 또한 구글 로봇이 심사하기에는 부족한 점도 있었다. 2차 승인 거부 후 귀국해서 3차 승인 요청했고, 포스팅 글도 수정했던 것이 하루 만에 승인받은 핵심이라고 판단한다.

이젠 황금 키워드 찾아 열심히 포스팅하는 일만 남았다. 힘내자~~

중꺽마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naver band shareLink